고임석대표 “수익을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 될 것” 강조

한국전기안전써비스㈜가 2023 지속가능경영 유공자 시상식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표창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4번째 고임석 전기안전써비스 대표이사.
한국전기안전써비스㈜가 2023 지속가능경영 유공자 시상식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표창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4번째 고임석 전기안전써비스 대표이사.

한국전기안전써비스는 지난 14일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 포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 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지속가능경영 및 ESG분야의 최대 정부 포상으로 지속가능경영의 확산과 선도 및 이를 통한 산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국전기안전써비스는 매년 지역사회에 기부 활동과 후원 및 수해지역 전기설비 복구 지원 등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힘든 지역 소상공인과 어려움을 함께 하고자 주변 커피점과 협약을 맺고 임직원 커피 복지를 시행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나누는 사회적 책임 실천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에게 경영성과를 공유하여 매년 성과금 지급과  전직원 해외여행을 보내주고 있으며 복지카드지급, Re-Fresh휴가 및 종합건강검진비 지원 등 근로자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재무 성과가 아닌 전임직원이 행복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임석 전기안전써비스 대표이사는 “ESG 경영이 향후 기업의 생존이 걸린 문제임을 인지하고 모든 분야에서 최선을 다한 결과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단순히 수익을 내는 것을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이를 이루기 위해 지속적으로 ESG 경영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전기안전써비스 고임석 대표이사(오른쪽)는 이날 수상 소감으로  “단순히 수익을 내는 것을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이를 이루기 위해 지속적으로 ESG 경영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전기안전써비스 고임석 대표이사(오른쪽)는 이날 수상 소감으로 “단순히 수익을 내는 것을 넘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이를 이루기 위해 지속적으로 ESG 경영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