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랜드 ‘킥스’ 런칭과 함께… 풍성한 경품 제공

GS칼텍스가 새 휘발유 브랜드인 ‘킥스(KIXX)’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젊은 피, 젊은 휘발유 KIXX 킥오프 이벤트’ 행사를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금 500만원을 비롯해 42인치 PDP TV, 박주영 싸인 축구공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제공되고, 추첨이벤트와 즉석당첨이벤트로 나뉘어 이뤄진다.

추첨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주유소, 충전소, 조이마트, 오토오아시스)에서 동시에 진행될 계획인데, 당첨자 2명에게는 현금 500만원, 10명에게는 42인치 PDP TV, 100명에게는 현금 5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응모번호를 마케팅사이트(www.kixx.co.kr)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고, 전산추첨을 통해 뽑은 당첨자는 12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는 매장에서 주유하거나 물품을 구매한 후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보너스카드 영수증 하단에 적힌 이벤트 응모번호를 이용하고, 온라인에서는 마케팅사이트(www.kixx.co.kr)에 마련된 ‘박주영 게임’을 통해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즉석당첨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주유나 물품을 구매한 후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보너스카드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즉석당첨이벤트는 총 2만명에게 박주영 싸인이 적힌 축구공을 나눠주게 된다.

GS칼텍스 CRM부문 김용환 부문장은 “새 휘발유브랜드 킥스가 충분한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할 때까지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