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4% 할인한 공공물자 특가대전 개최
최대 54% 할인한 공공물자 특가대전 개최
  • 강신영 기자
  • 승인 2020.04.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청, 4월20일부터 5월15일까지 공공기관과 일반인 대상

조달청(청장 정무경)은 4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최대 54%까지 할인된 상품을 판매하는 ‘공공물자 특가대전’을 개최한다.

공공물자 특가대전은 조달청 주관으로 공공기관에 납품 중인 업체 중 참여업체를 모집해 공공기관과 일반국민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다.

할인 판매 대상 상품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174개사 166종 2,139개이다. 일부 상품은 최대 54.5%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참여 상품 평균 할인율은 10.3%로, LED 가로등 기구 등 기계·전기제품을 비롯해 노트북 등 사무·교육·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일반국민도 같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를 원하는 국민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게재된 업체와 연결해 직접 구매하면 된다.

할인 상품은 4월 20일부터 종합쇼핑몰(shopping.g2b.go.kr)의 ‘할인 행사/기획전’ 메뉴에서 ‘공공물자 특가대전’에 접속하여 조회할 수 있다.

조달청은 5만여 개 공공기관에 할인 상품 안내서(온라인 카탈로그)를 배포한다. 조달청 홈페이지, 나라장터 게시판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할인상품들을 홍보할 예정이다.

조달청 강신면 구매사업국장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 등의 판로확대와 코리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 공공조달시장에서의 매출 확대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