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일반 항공권을 구매하실 때 현금?카드와 함께 항공 운임의 최대 20%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복합결제를 시범 운영한다. 소량의 마일리지도 가치있게 사용하실 수 있어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크게 확대된다.

스카이패스 도입 이후 다양해진 예약 등급과 항공 운임을 반영하여 적립률을 세분한다.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의 적립률을 각각 최대 300%와 200%로 높여 더 많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석 적립률은 운임 성격에 따라 3단계에서 4단계로 재편한다.

항공 보너스 공제 기준을 지역에서 운항거리(마일)별로 세분화하여 합리적인 사용 기준을 마련했다. 가장 이용률이 높은 일반석 보너스 기준, 전체 125개 국제선 노선 중 64개 노선 인하, 12개 노선 동결, 49개 노선만 인상되며 특히 단거리 공제 마일을 큰 폭으로 인하했다. 국내선 일반석 또한 변경없이 유지된다.

마지막으로 우수회원의 문턱을 연간 대한항공 1만 마일 또는 10회 탑승으로 대폭 낮추고, 연 단위로 우수회원을 부여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즉각적으로 혜택을 준다. 우수회원 등급도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4개로 세분화하여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편 탑승 시마다 80~20%의 엘리트 마일 추가 적립, 무료 좌석 승급, 가족에게 우수회원 등급 선물 등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