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만7천여 전기공사 기업인들이 속한 한국전기공사협회는 8일 사회공헌실천의 날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협회 전국 20개 시도회는 이날 연탄 나눔 봉사활동, LED등기구 교체 등 재능기부, 쌀 기탁, 김장 담그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남도회(회장 전연수)도 사회공헌실천을 위해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대적인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 캠페인은 2017년 11월 중앙회 및 전국 20개 시·도회가 전국에서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 행사에 이어 매년 추진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한국전기공사협회 중앙회 류재선 회장을 비롯한 1000여개의 회원사와 협회 임직원, 한국전기신문사 임직원, 한국전기산업연구원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여했다. 5만여장의 연탄, 3t규모의 쌀, 500L의 등유, 김장 김치, LED 등 기구, 실버카 등 다양한 생필품이 지원됐다.

한국전기공사협회는 매년 전기공사기업인이 적극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노후화된 전기설비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등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남도회(회장 전연수)는 사회공헌실천을 위해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대적인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남도회(회장 전연수)는 사회공헌실천을 위해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대적인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