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파크콘서트 공연현장에서 한난 관계자가 관람객을 대상으로 청렴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2022 파크콘서트 공연현장에서 한난 관계자가 관람객을 대상으로 청렴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가 지역 음악축제와 함께하는 지역 청렴캠페인의 대대적 전개를 통해 청렴문화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

한난은 이와 관련 17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2022 파크콘서트’ 현장에서 청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 및 1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한난이 지역사회에 청렴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계획됐다.

한난은 콘서트 현장을 찾은 지역 주민들에게 공사 청렴제도를 소개하는 기념품을 배포하는 등 현장 홍보활동 형태로 진행했으며,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난은 지역사회 문화 진흥에 기여하고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기업메세나의 일환으로 성남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2022 파크콘서트’를 지난 2012년부터 지속 후원 중이다.

파크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3년만에 개최했으며, 오는 10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공연을 진행한다.

한난 관계자는 “우리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청렴 문화를 전파하고 청렴분위기를 확산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적극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