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전문 전시회로 도약을 위한 BI 선정

 

KOTRA(사장 유정열)는 국내 최대이자 아시아 4대 식품 전문 B2B 전시회로 꼽히는 ‘SEOUL FOOD(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의 개최 40주년을 맞이해 ‘SEOUL FOOD BI 디자인 공모전’을 오는 1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KOTRA 창립 이래 지속해서 성장해온 ‘SEOUL FOOD’의 40주년을 기념하는 한편, 글로벌 식품 전문 B2B 전시회로의 도약을 위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정할 예정으로, 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 상세정보는 라우드소싱 홈페이지(www.loud.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1위 작품을 선정해 5월 말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금액 총 3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류재원 KOTRA 무역투자데이터본부장은 “‘SEOUL FOOD’의 역사와 새로운 성장을 잘 담아낼 수 있는 BI를 기대한다”며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될 새로운 BI로 ‘SEOUL FOOD’가 K-푸드의 수출에 더욱 일조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40회째를 맞이하는 ‘SEOUL FOOD’는 KOTRA 창립 6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이후 중단된 해외 바이어의 오프라인 초청을 재개하고 국내 식품 수출 중소기업과 유망바이어 간 대면비즈니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6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