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의 엣지 리튬이온 UPS 제품군

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버티브 에지(Vertiv™ Edge) 라인 인터랙티브 방식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UPS) 제품군에 새롭게 리튬이온 배터리 옵션을 지원하는 UPS 신제품을 추가한다고 8일 밝혔다.

버티브 에지 리튬이온 UPS 제품군은 1500~3000VA의 용량을 지원하며, 타워형과 랙 마운트형으로 설치 형태를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버티브는 신제품을 경쟁사 VRLA 시스템과 유사한 가격대로 판매하는 한시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밸브 조절형 납축전지(VRLA)와 비교할 때 리튬이온 배터리는 수명이 최대 3배 더 길고, 고온 환경에서 더 높은 효율로 작동하며, 더 작고 가벼울 뿐 아니라, 사용 시간도 더 길다. 버티브 에지 UPS 리튬이온 제품군은 최대 부하일 때 최장 10분의 배터리 백업을 제공하는 반면, VRLA 배터리를 사용하는 표준 UPS는 약 3~5분에 불과하다.

버티브 아시아의 통합 랙 솔루션을 총괄하는 앤디 리우(Andy Liu) 이사는 “리튬이온 UPS 배터리의 이 같은 이점은 특히 여러 IT 사이트나 지점을 관리해야 하는 고객에게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특성이다. VRLA 배터리에 비해 리튬이온 기술은 설치 공간은 더 적게 차지하면서 더 향상된 안정성과 효율성, 더 긴 수명을 제공할 뿐 아니라 총 소유 비용을 낮춘다. 아시아 전역에서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한 UPS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버티브 에지 리튬이온 UPS는 의료, 은행, 교육, 소매 및 공공 분야에 매우 적합하다. 전자제품 및 배터리에 대한 보증 기간은 표준 5년이 제공되며, 여기에는 다양한 스타트업 및 현장 서비스 옵션이 수반된다. 또 버티브는 구형 UPS 시스템을 버티브 UPS로 교체할 경우 제거, 재활용, 폐기 처리 작업을 포함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버티브 에지 리튬이온 UPS 제품군은 버티브 웹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워 인사이트(Power Insight) 소프트웨어에 의해 지원된다.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사용자는 개별 및 가상 서버에 대한 셧다운 보호 기능과 함께 최대 100개의 rPDU (rack power distribution unit)와 UPS 시스템을 손쉽게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여러 에지 사이트들을 더 잘 살피고 관리할 수 있다.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의 최신 버전은 VMware vCenter 플러그인을 제공해 전원 관리의 효율과 가용성을 더욱 높여준다.

버티브 에지 UPS는 다양한 에지 IT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도록 표준화한 IT 인프라를 위해 버티브 VE 랙(Vertiv™ VE Rack)과 통합될 수 있다.

단상 UPS 시스템에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버티브의 백서, ‘원격 및 에지 데이터 센터용 단상 UPS 애플리케이션의 백원 전원으로서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할 때의 이점’을 다운로드해 확인할 수 있다. 버티브의 에지 리튬이온 및 그 밖에 다른 UPS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 예측 진술은 1995년 증권소송개혁법, 증권법 27조 및 증권거래법 21E의 조항을 전제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 진술은 단지 예측일 뿐이다. 실제 성과 또는 결과는 이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버티브 및 해당 사업 경영과 관련한 이러한 논의 및 기타 중요 위험 요인에 대해서는 Form 10-K 상의 버티브 최신 연례 보고서와 Form 10-Q 상의 후속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해 버티브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들을 참조한다. 버티브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에 대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으며, 어떠한 의무도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버티브(Vertiv, NYSE: VRT)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분석, 지속적인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실행되고,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성장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버티브는 클라우드에서부터 네트워크 에지까지 확장되는 전력, 냉각, IT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사용해 오늘날의 데이터 센터, 통신 네트워크, 상업 및 산업 시설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버티브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2만명을 직원을 고용해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버티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최신 뉴스 및 콘텐츠 확인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