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기장군 어린이집에 장난감 소독기 157대 지원
고리원자력본부, 기장군 어린이집에 장난감 소독기 157대 지원
  • 최재은 기자
  • 승인 2021.03.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진행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박인식)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본부 주변지역 관내 어린이집에 장난감 소독기 157대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박인식 고리원자력본부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정미경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장(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박인식)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본부 주변지역 관내 어린이집에 장난감 소독기 157대를 지원. 박인식 고리원자력본부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정미경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장(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박인식)는 발전소 주변 기장군 관내 어린이집 157개소에 장난감 소독기를 지원했다.
이번 장난감 소독기 지원사업은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총 6,900여만 원의 사업비가 사용된다.
장난감 소독기는 바이러스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어린이집의 교구와 생활용품 소독에 활용할 수 있으며, 건강하고 위생적인 어린이집 실내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박인식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지원이 발전소 주변지역 어린이집의 보육환경 개선과 영유아들의 건강유지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고리원자력본부는 앞으로도 관내 영유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개발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이 외에도 기장군 관내 영유아들을 위해 플루건 방역소독기, 신장·체중 자동 측정기, 공기청정기 등을 지원하여 지역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