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혁신성과 창출위한 국민 소통 스위치 ON(溫)
한난, 혁신성과 창출위한 국민 소통 스위치 ON(溫)
  • 강신영 기자
  • 승인 2020.05.21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과 직접 소통 강화위한 KDHC 제2기 국민위윈단 모집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한난’)는 국민 눈높이에서 국민이 체감하는 혁신성과 창출을 위해 5월 18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KDHC 제2기 국민위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KDHC 제2기 국민위원단은 한난 경영현황 및 혁신 전략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중심의 기관 운영, ▶혁신적 포용국가 선도, ▶국민 신뢰 제고의 3가지 그룹으로 운영된다. 국민참여단은 ‘20년 한난 혁신 중점과제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추진과정 모니터링, 실적 평가 및 의견 수렴 등 한난 혁신 활동 전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KDHC 제2기 국민위원단은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한난의 혁신 추진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한난 홈페이지(www.kdhc.co.kr)의 ‘국민참여’란 또는 국민생각함(idea.epeople.go.kr)에서 한국지역난방공사 검색 후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신청할 수 있다.

한난에서는 지원자의 관심 분야, 거주 지역, 연령 등 대표성을 감안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한난 관계자는 “ 제2기 국민위원단 모집을 통해 한난과 국민이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긍정적 시너지를 창출하는 한편, 집단에너지에 관심 있는 국민들에게 역량을 발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난은 국민이 참여하는 혁신활동을 위해 2018년에 제1기 국민위원단 100명을 모집하여 운영한 바 있다.

every on 팝업 이미지
every on 팝업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