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는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 발굴 및 청년일자리 기회 창출을 위해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을 오늘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인 이번 공모전은 집단에너지, 수소에너지 등 신재생에너지, 사업효과를 주제로 하는 동영상 부문과 친환경 에너지, 에너지절약을 주제로 하는 인쇄광고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전국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개인 또는 팀(3명 이내) 단위로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kdhccontest.com)를 통해 오는 5.11(월)부터 6.26(금)까지 접수 가능하다.

 1차 온라인 심사, 2차 오프라인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 등 28점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통해 총 1,4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공모전 수상작들은 한난 SNS채널 등을 통해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접수방법과 문의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dhccontes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집단에너지와 신재생에너지의 친환경성을 적극 알리는 한편, 관련 분야에 관심 있는 청년들에게 역량을 발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전 포스터
공모전 포스터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