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公, 노사합동 사회적가치 실현 사회공헌활동 전개
지역난방公, 노사합동 사회적가치 실현 사회공헌활동 전개
  • 오한솔 기자
  • 승인 2019.06.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생태체험 및 일자리 창출 지원 등 특화사업 추진으로 나눔경영 실천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노사합동으로 6월 26일 북한산 생태탐방원(서울특별시 도봉구 소재)에서 지적장애인들의 심신치유를 도모코자 자연생태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사 임직원들이 일일 활동 도우미로 북한산 공원트래킹, 에코백 만들기 등에 함께 참여해 평소 생태체험 기회가 적었던 소외계층에게 문화체험 제공 및 건강 증진에 기여함으로써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이행하기 위해 시행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세상에 온기를 전하는 행복에너지”라는 사회공헌 비전 달성을 위해 노사 화합의 기업문화를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의 선도적 실현을 위해 공사 사회공헌 사업과 연계해 본사 및 18개 전 지사별로 지역 맞춤형 봉사활동을 반기별로 실시하고 있다.

앞서 지난 19일(수) 과 20일(목) 양일간, 발달장애인의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스마트팜 건립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현장을 찾아 열매 수확 및 청소 활동 등을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바 있다.

공사 관계자는“노사가 함께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뜻깊은 나눔 실천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한층 성숙한 노사관계를 구축하는 계기가 됐다.”며,

“우리 공사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지역난방공사 스마트팜 건립운영사업 활동 사진.(왼쪽에서 여덟번째 황찬익 상임감사위원)
지역난방공사 스마트팜 건립운영사업 활동 사진.(왼쪽에서 여덟번째 황찬익 상임감사위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