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센터소프트웨어(On Center Software)가 촤근 USG와 신규 협력관계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전략적 연합으로 USG의 천장 솔루션이 온센터소프트웨어의 ‘퀵비드’(Quick Bid®) 솔루션을 통해 즉시 제공된다.

‘퀵비드’는 건축 전문가용 견적 솔루션이다. 도급업체는 직관성이 뛰어난 이 솔루션을 이용해 프로젝트 수주율과 이익률을 쉽고 정확하게, 또한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이 솔루션은 입찰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입찰 범위를 늘리고 위험 요인을 식별해 수익성을 높여준다.

또한 공급업체 견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자재 가격 정확성을 높여준다. ‘퀵비드’는 평가부터 견적에 이르는 프로젝트 전 과정을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보고서도 제공한다.

마이크 툴(Mike Toole) USG코퍼레이션(USG Corporation) 동부 사업부 영업총괄은 “USG는 혁신 제품과 빌딩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가장 큰 도전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북미 전역의 도급업체는 온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USG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안젤로 카스텔리(Angelo Castelli) 온센터소프트웨어 사장은 “퀵비드 자재 데이터베이스에 USG 제품 포트폴리오를 추가함으로써 북미 전역의 천장 업계에서 퀵비드의 효용이 더욱 커질 것”이라며 “USG는 손쉬운 시공과 탁월한 성능으로 업계 표준이 되고 있는 우수한 천장 제품과 조립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