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 사연 공모 및 네티즌 투표로 이웃 사랑 실천

효성은 29일, 연말을 맞아 기업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을 통해 ‘효성과 함께하는 행복더하기∙사랑나누기’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에게 ‘세이브더칠드런’ 손뜨개 모자, 손난로 등 선물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마이프렌드 효성’ 이용자들이 평소 관심을 가졌던 이웃들에게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효성 기업 블로그에 도움이 필요한 단체나 사람의 사연을 남기면 네티즌 투표를 거쳐 선정된 곳에 추천자의 이름으로 후원 물품을 보낼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마이프렌드 효성(www.hyosungblog.com)’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꼭 도와야 하는 사연을 남기면 된다. 응원 댓글과 투표를 통해 가장 공감을 많이 받은 2곳에 후원 물품이 전달된다. 투표와 댓글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 신생아를 도울 수 있는 세이브더칠드런 손뜨개 모자 세트와 손난로, 커피기프티콘 등 연말을 훈훈하게 할 수 있는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효성 블로그는 작년에도 '마이프렌드 효성이 산타가 되어 찾아갑니다' 라는 송년이벤트를 열어 외국인근로자들과 재활원, 장애인 복지관에 네티즌이 직접 선정한 물품을 전달에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눈 바 있다.<자세한 내용은 효성 기업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www.hyosungblog.com)’ 참조>
<산업경제팀>
저작권자 © 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